옷 잘 입는 사람들의 선택은, 보라색.셀럽들과 인플루언서들, 그녀들이 선택한 올가을 컬러는 바로 바이올렛. 선뜻 시도하기 어려워 보이는 보라색이 이번 시즌 특별한 대우를 받을 예정입니다. 한동안 떠들썩 했던 레드나 버터 옐로우가 물러가고 모노톤…
식사 후 계산대에 서는 순간, 사람들의 진짜 성향이 드러납니다. 단순히 돈을 내는 행동 같지만 그 안에는 다양한 심리적 단서가 숨어 있습니다.
클래식부터 캐주얼까지 다양한 무드를 아우르는 올가을 스타일링의 핵심, 레더 재킷!
스닙팟은 #해시태그로 인기 콘텐츠가 모이고 끌올 ⏫ 되는 주제 탐색형 서비스 입니다. 클릭해서 스닙팟에 대해 더 알아보세요.
잘못 입으면 다리가 짧아 보이거나 종아리가 도드라져 보일 수 있는 미디스커트를 멋스럽게 입는 법
가을 조각. 이 계절을 기다려온 아우터 아홉 점.
지금 가장 핫한 트렌치와 카프리 팬츠의 조합.간절기만 되면 찾아오는 트렌치코트 타임, 매번 식상하다고 그냥 넘기기엔 왠지 이보다 더 가을에 잘 어울리는 아우터는 없다는 생각도 들죠. 그렇다면 같은 트렌치라도 올가을 한정, 가장 세련된 스타일링 법…
편하고 털털한 매력에 힙해 보이기도 하는 이 아이템, 회색 추리닝만큼 '꾸안꾸' 룩을 완성하기 좋은 아이템이 또 있을까요?
트레이시 에민이 암과 사투를 벌이고 고향인 영국 마게이트 지역 곳곳을 갤러리와 스튜디오, 예술가 레지던시로 개조하는 과감한 행보를 이어가는 중이다.
이번 가을 봄버 재킷을 입는 방법들
청바지는 언제 입어도 실패 없는 기본 아이템이지만, 계절감에 따라 조금씩 다른 무드가 필요합니다.
여름날 신을 타이밍을 놓쳤다면 지금이 기회입니다. 계절이 바뀌어도 존재감을 잃지 않는 레인 부츠를 꺼내세요!
새롭고 신선한 스포티 아웃핏을 즐겨보고 싶다면 이제 농구 바지로 눈을 돌려 보세요.
가을 공식 컬러, 브라운으로 세련된 룩 완성하기.가을이 되면 안 입고는 못 배기는 컬러가 있죠. 바로 브라운입니다. 하지만 식상하게 브라운 재킷만 입고 끝내기엔 초콜렛 같고 밤톨 같은, 이 갈색의 매력이 무궁무진합니다. 계절의 멋스러움을 살리는,…
‘계절성 우울증’을 극복하는 방법, 건강한 음식을 잘 챙겨 먹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옷장 속 가장 평범한 티셔츠와 바지. 새 옷 쇼핑 필요 없는 고씨(Go-see)룩을 아세요?
정은채부터 나나까지. 변화가 필요한 가을, 단발머리를 하기로 마음먹었다면 셀럽들의 헤어를 먼저 살펴보세요.
5분 투자로 몸의 긴장을 풀고 스트레스 호르몬을 낮춰서 다이어트에 걸맞은 신진대사를 만들어보세요.
본 시상식에 이어 애프터 파티에서도 통한 패션 코드
몬드리안의 색감과 르네 마그리트의 시선
케이트 왕세자비의 지나치게 고급스럽지도, 캐주얼하지도 않은 적당한 감도의 세련된 룩.
스닙팟은 #해시태그로 인기 콘텐츠가 모이고 끌올 ⏫ 되는 주제 탐색형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