탬파베이의 내야수 김하성이 오른쪽 종아리 경련에서 회복하며 다시 그라운드에 설 준비를 마쳤다. 김하성은 8일(한국시간) 스포츠 전문 매체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와의 인터뷰에서 "타격 훈련과 워밍업을 정상적으로 소화했고, 몸 상태가 평소와 크게…
김하성은 9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미시간주 디트로이트의 코메리카 파크에서 열린 2025 미국 메이저리그(MLB) 디트로이트 타이거스와의 원정경기에 5번 타자 겸 유격수로 선발 출전했다. 이날 탬파베이는 얀디 디아즈(지명타자)~조나단 아란다(1루…
【 앵커멘트 】 부상 복귀전에서 종아리 경련으로 교체되며 걱정을 샀던 탬파베이의 김하성이 나흘 만에 선발 출전해 건강함을 과시했습니다. 샌프란시스코 이정후도 2안타 경기를 펼치며 6월의 부진을 씻고 타격감을 끌어올리고 있습니다. 두 코리안 빅리거…
스닙팟은 #해시태그로 인기 콘텐츠가 모이고 끌올 ⏫ 되는 주제 탐색형 서비스 입니다. 클릭해서 스닙팟에 대해 더 알아보세요.
11개월 만에 메이저리그(MLB) 복귀전을 소화한 김하성(29·탬파베이 레이스)이 하루 만에 선발 라인업에서 제외됐고, 교체 출전도 없었다. 탬파베이는 6일(한국시간) 미국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 타깃필드에서 진행된 2025 MLB 미네소타 트윈…
메이저리그(MLB) 복귀가 미뤄진 템파베이의 김하성(30)이 마이너리그 트리플A에서 결승타 포함 멀티 히트로 무력시위를 펼쳤다. 탬파베이 산하 트리플A 더럼 불스 소속 김하성은 2일(한국시간) 미국 버지니아주 노퍽의 하버 파크에서 열린 노퍽 타이…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어깨 재활을 마치고 복귀한 김하성(29·탬파베이 레이스)이 탬파베이 입단 후 치른 첫 빅리그 경기에서 안타와 도루에 성공했다. 김하성은 5일(…
스닙팟은 #해시태그로 인기 콘텐츠가 모이고 끌올 ⏫ 되는 주제 탐색형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