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로보틱스 일반청약 현대중공업만큼 인기 끌어도 1주는 받는다고 합니다.
이번 공모는 균등 배정과 비례배정이 절반씩 적용되는데 균등 배정 방식은 청약에 참가한 모두에게 공모주를 배분하는 방식이며 비례배정은 더 많은 청약증거금을 넣으면 더 많은 주식을 받을 수 있는 방식입니다.
현재로선 균등배정 청약을 신청하고도 한 주도 받지 못하는 ‘빈손 청약’ 가능성은 크지 않다고 하네요.
올해 공모 청약에 가장 많은 돈이 몰린 곳은 필에너지였는데 두산로보틱스가 필에너지 수준의 흥행을 거둔다면 균등배분으로 넣어도 3주 정도는 충분히 배정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두산로보틱스 일반청약 현대중공업만큼 인기 끌어도 1주는 받는다고 합니다. 이번 공모는 균등 배정과 비례배정이 절반씩 적용되는데 균등 배정 방식은 청약에 참가한 모두에게 공모주를 배분하는 방식이며 비례배정은 더 많은 청약증거금을 넣으면 더 많은 주식을 받을 수 있는 방식입니다. 현재로선 균등배정 청약을 신청하고도 한 주도 받지 못하는 ‘빈손 청약’ 가능성은 크지 않다고 하네요. 올해 공모 청약에 가장 많은 돈이 몰린 곳은 필에너지였는데 두산로보틱스가 필에너지 수준의 흥행을 거둔다면 균등배분으로 넣어도 3주 정도는 충분히 배정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두산로보틱스가 온다…13만원으로 나도 주주돼 볼까(종합)
[이데일리 김인경 기자] 올 하반기 기업공개(IPO) 최대어로 평가받는 두산로보틱스의 일반청약이 다가왔다. 시장 예상대로 두산로보틱스는 기관투자자들의 수요예측에서 인기를 확인하며 공모가를 밴드(2만1000~2만6000원) 최상단인 2만6000원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