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의 공격을 유도" 군인 출신이 한국전쟁을 유도한다... 너무 너무 화가 나는 일..

‘北 공격 유도’ 노상원 수첩에 중앙일보 “사실이면 용납 못해…최고 사형”
경찰청 국가수사본부(국수본) 비상계엄 특별수사단이 23일 ‘12·3 내란 사태’ 비선 기획자 노상원(육사 41기) 전 정보사령관에게서 압수한 수첩에 “NLL(북방한계선)에서 북의 공격을 유도”라는 표현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우종수 국가수사본부장은…
갈등 해결과 전쟁 관련된 게임 이론이 많고, 데미스 하사비스가 이 부분에 대한 커리어도 한때 굉장했기에.. 어찌보면 정말 효과적인 AI를 누구보다 잘 만드실 분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그렇다고 중재 AI 이름 ‘하버마스(Habermas)’ .. 너무 하사비스.. 같잖아요~ ㅎㅎ 물론 이 이름은 합리적 토론이 갈등 해결에 도움이 된다는 이론으로 유명한 독일 철학자 위르겐 하버마스의 이름에서 착안해 명명 했다고 합니다. 아무튼 처음에는 제목만 보고 '노벨평화상' 후킹성 내용인줄 알았는데.. 이게 정말 현실화 되면 무조건 '노벨평화상' 수여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갈등 해결’ AI 내놓은 구글… 노벨 화학상 이어 평화상도 노리나
갈등 해결 AI 내놓은 구글 노벨 화학상 이어 평화상도 노리나 딥마인드 연구진 하버마스 개발
라스트 오브 어스2가 왜 대중적 공감을 사는데 실패 했는지 이정도로 깊이있게 해석한 영상이라니. 라오어2 팬임에도 이런 비판은 완전 공감됩니다. 그럼에도 라오어2 는 분명 제게는 1 을 확실히 넘어서는 경험이었어요. 그리고 그렇지만 2를 하면서 느꼈던 무언가 게임에서 주입식으로 전달하는 메세지가 단지 주입식이라고 해서가 아닌 결여된 무언가가 있었는데 그게 무언지도 이 영상 덕에 조금은 감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언젠가 다시 하고 싶네요.